소개팅 청문회 엘르코리아 Elle Korea

소유진은 "살이 빠지니 뒤태가 완전 날씬해지고 카리스마 같은 게 느껴졌다. 그게 엄마 마음을 돌리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안근영 감독은 아이스하키 루키를 꾸준히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4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 체육계를 대표해 참석하는 등 스포츠계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스하키 안근영 감독이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SG워너비 김용준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했다. 1월 7일 토요일에 프로게이머 직업 소개 및 진로 방향 설정 등에 대해서 멘토링을 받아보세요.

 

일단 커플로 맺어지면, 다음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게 관건이다. 선다방 4회에 등장한 한 맞선 남녀는 “평소에 연락을 자주하는 편이냐”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결코 사소한 대화가 아니다. 다음으로 김원희는 '81년생 키스 장인' 브라이언과 면접을 위해 자택을 방문했다. 조심스레 브라이언의 집에 발을 들인 김원희는 호텔같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감탄했다. 집 곳곳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브라이언은 "10년은 훨씬 넘게 솔로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혼자 살까 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원희는 "안 돼, 그 정도면 독거노인이야"라고 칼차단해 웃음을 안겼다.

 

주선자로부터 연락처를 받아 상대와 연락까지 주고받았지만 소개팅이 흐지부지된 적 있다면 기억을 떠올려보자. 아직 얼굴도 안 본 사이에 너무 자주 연락하진 않았는지, 주변 사람을 동원해 상대방 정보를 알아내어 인맥 자랑을 하진 않았는지, 밤 9시가 넘은 시간에 불쑥 ‘뭐해요? 이어서 "소개팅을 할 때고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는 싫다. 나라는 걸 알고, 괜찮다고 하고 온다면 거기서부터는 내가 남자한테 보여주고 싶은 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라스 자리에 앉으면 분위기도 업!

 

수박남은 아웃포커싱 되고 음식점의 우아한 배경음악과 나와 파스타만 남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 코치는 처음 본 상대인 만큼 첫인상을 최대한 밝게 심어야 한다고 연신 강조하면서 이렇게 조언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좋은 첫인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만든다’는 점이라고 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어느새 헤어질 시간, 애프터 신청 어떻게 하고 받아야 할까요.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다면 당일 저녁, 집에 잘 들어갔냐는 안부인사와 함께 다음 약속을 잡는 것이 적절합니다.

 

찾기 쉬운 지하철역에서 만나는 게 나을지, 실제로 이야기를 나눌 카페에서 만나는 것이 좋을지 사전에 묻고, 두 사람 다 좋아하는 차나 커피가 있는 곳을 약속 장소로 정하는 식이다. 이러한 긍정적 기대와 세심한 배려는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을 준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상대에 대한 호감과 강한 끌림은 자신의 감정일 뿐이고, 남녀관계는 두 사람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먼저”라고 조언한다.

 

‘멜비타 플로럴 부케 젠틀 클렌징 젤리’는 젤 타입의 제형이 부드럽고 섬세한 거품을 형성해 딥 클렌징 효과를 주는 클렌저다. ‘닙앤팹 글리콜릭 픽스 세럼 by SKINRx’은 각질제거 유효성분인 글리콜릭 산이 4%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부결과 톤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오버나이트 세럼이다. 소개팅 전날 바르고 자면 푸석푸석 생기없는 피부에 다음 날 아침 매끄러운 피부결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주성분인 선인장꽃 추출물은 보습 효과가 우수하며, 탄력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도 함유돼있다. 여성의 경우 ‘28~30살’(41.4%),’ ‘31~33살’(28.3%), ‘25~27살’(25.5%), ‘뚜렷한 나이의 기준은 없다’(3.2%), ‘34~36살’(1.6%)의 순으로 답했다.

 

그나마 드물게 찾아 온 소개팅마저 허무하게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활정보] 36%의 미혼 남성은 ‘지갑을 열지 않는 여자’를, 35%의 미혼 여성은 ‘스킨십이 목적인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여자 쪽에서 매너 문자를 먼저 보내면 좋겠지만 반대인 경우가 많다. 여자에게 ‘오늘 즐거웠어요’ 정도의 문자를 보내보자. 여자가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줄기차게 연락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문자에 영혼 없는 답장을 보내온다면 차라리 ‘읽씹’하는 게 나을 수도 있다. 정말 친구가 되고 싶으면 여자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자고 말할 것. 대화도 잘 통했고, 애프터 데이트도 한 번 했다.

 

잠깐 어색하거나 얘깃거리가 없을 때야 그런 말도 할 수 있다. 하지만 대화의 80% 이상이 저런 종류의 얘기라면 문제가 있는 거다. 계속 듣다 보면 필연적으로 이런 문장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 분당 오피 강남 룸살롱 분당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청문회 엘르코리아 Elle Korea”

Leave a Reply

Gravatar